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보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이유

SMALL


더 현대 서울에 가다


더 현대 서울은 여의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이다. 백화점이라는 인식보다는 다복합문화공간이라는 단어가 더욱더 맞는 표현이다. 신세계 정용진 회장님의 노력이 들어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공간이다. 이번 더 현대 서울에 들어가서 느낀 점은 바로 외국인의 비율이 압도적이라는 사실이다. 특히 외국인들의 관광명소가 되어 대부분 사진을 찍고 있었다. 그렇게 사진을 찍으시며 추억을 남기신다. 이후 밥을 먹고 지하에 가서 커피를 마시고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직원분들은 모두 한 명도 빠짐없이 친절했고 완벽한 서비스를 받았다고 느꼈다. 나는 더 현대 서울을 통해 서비스는 친절함이라고 다시 생각이 되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