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근과 무사트 MUSAT 사건에 대해서

SMALL
진실에 저항하는 거짓은 힘이 없다.

이근 대위

 

무사트

 

이근 대위와 최근 무사트 사건

 

 최근 이근 유튜브를 통해 2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무사트 사기꾼 배신 등 자극적인 키워드가 올라와서 영상을 한 번 보게 되었는데 너무 나도 충격적이었다. 무사트 내부에 커다란 문제가 있어 보였다. 그 핵심 인물은 지중 기라는 하사출신 군인이었는데 이근 대위와 마찰이 컸던 것으로 보였다. 어떻게 되었던 간에 에이전트 H의 영상을 모두 보았을 때 한두 명의 큰 장난으로 인해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이 된다.

 

이근 대위에 대한 나의 생각

 이근 대위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다. 디스커버리 채널에도 나오고 사람 자체가 굉장히 우직한 느낌이 있었다. 선글라스만 써도 강렬한 인상을 주고 교관이 천직으로 보이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난 그가 현재 많은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지만 마음 한 켠으로는 진정으로 응원하고 있다. 진짜는 빛이 나기 때문이다. 

 

 

앞으로 어떻게 될까?

 

 현재 소송도 이어지고 있고 당분간은 유튜브를 통해 시끄러울 것 같다. 결국은 원인이 밝혀질 것이다. 다만 안타까운 점은 우리나라 부대인 UDT의 위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앞으로 문제를 만든 사람이 걸러지고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이근대위의 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LIST